본문 바로가기
Diary/산 책 하 기

보성 :: 녹차밭 대한다원 - 2

by  J 2014. 4. 21.
728x90
반응형

녹차밭

 대한다원 









녹차밭 1편에 이어 2편 시작~




위로 쭈욱 올라가면서 찍은 사진




높다~





표지판이 보이네요



바다전망대와 차밭전망대쪽으로 가면서 

대한다원 안내도를 꺼내 위치를 확인해 봤어요




넓어서 여기가 어디쯤인지 모르겠더라고요 ;;




일단 저는,

광장에서 


중앙계단으로 해서

차밭전망대쪽으로 올라갔어요








미로속을 걷고 있는 듯한 녹차밭이네요 :)














친구, 연인, 가족 등 같이 오면 좋을듯 합니다




새 잎이 돋아나는 모습




JLINE / jline / Jline / J Line / J LINE / 제이라인








올라가면서

아래쪽을 보니 




기분이 새롭네요












여기 계단이 경사가 심해서 

올라갈때 무척 힘들었습니다 ㅠㅜ

내다리가 내다리가 아닌듯..했.......




차밭전망대 표지판







여기가 차밭전망대인가 바다전망대인가?

암튼 꽤 높은 곳이었어요




녹차밭을 축소해서

주변경치를 볼수있는 곳입니다




여기에 앉아 잠깐 숨을 고르니

바람이 시원했어요~








진달래숲 표지판

좀더가니



편백나무숲 산책로가 보입니다
















편백나무 향이 상쾌하네요~












폭포




하지만 미니어쳐같은 작은 폭포예요

정말 작습니다 :)





아담한 팔각정의 모습




삼나무숲입니다



















광장쪽으로 나오는 길에 작은 쉼터가 있네요



녹차밭길 한가운데에 나무한그루가 있는데 

여기서도 사람들이 많이 사진 찍더라구요~








화장실앞 큰 안내도




나오는곳에도 삼나무길이 있어요








여기는 보성터미널 방향 버스정류장입니다

버스가 한참이나 기다리는데도 안와서 

콜택시 불러야 하나 생각할쯤에 와서 다행히 버스를 탔어요 :)







728x90
반응형